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배틀 패스 특별 챕터에 게임계의 두 전설 라라 크로프트(Lara Croft)와 듀크 뉴켐(Duke Nukem)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배틀 패스 특별 챕터: 영웅의 길은 오는 10일부터 21일까지 단 11일간 진행되며, 각각 별도의 강화 패스를 갖고 있으며 툼 레이더와 듀크 뉴켐 프랜차이즈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보상을 제공한다.
두 영웅은 원작 성우의 음성으로 생생하게 구현되며 라라 크로프트는 여러 ‘툼 레이더(Tomb Raider)’ 시리즈에서 활약한 킬리 호스(Keeley Hawes)가, 듀크 뉴켐은 1996년부터 이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아온 존 세인트 존(Jon St. John)이 맡았다.
라라 챕터는 30개, 듀크 챕터는 총 4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 승무원 라라 크로프트와 듀크 뉴캠은 물론 2D 스타일, 데칼, 문자, 훈장을 획득할 수 있고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각 영웅의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된 새로운 프리미엄 전차와 각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아 구현된 특별 3D 스타일이 제공된다.
라라 크로프트의 미국 8단계 다목적 중형전차 IMT는 날렵한 외관답게 기동성이 빠르고 대응력이 뛰어나다. 라라가 사용했던 상징적인 장비가 장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듀크 뉴켐의 미국 9단계 강습 중전차 TS-6는 듀크 뉴켐의 무기를 연상시키며 튼튼하고 묵직하고 강력한 타격감을 자랑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테마 아이템이 총망라된 패키지를 통해 라라 크로프트와 듀크 뉴켐 테마의 모든 콘텐츠를 경험할 수도 있다. 라라 크로프트의 모험에서 영감을 얻은 어드벤처 트랙과 리 잭슨이 작곡한 듀크 뉴켐의 클래식 ‘Grabbag’ 테마 등 사운드 팀이 작곡한 트랙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