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의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와 ‘i-dle (아이들)’의 컬래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 3일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유명 음원 플랫폼 내 ‘i-dle (아이들)’ 컬래버 음원 ‘ARISE’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인게임 연출을 통해 화려하게 등장한 ‘i-dle (아이들)’을 실제 게임 속 모습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기념해 회사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이용자는 컬래버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미연’과 ‘슈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컬래버 패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i-dle 헌터 픽업 기념! 행운의 룰렛’, ‘전장 위의 스타! 헌터 i-dle 성장 토너먼트’, ‘전장 위의 스타! 출석 선물’, ‘헌터 i-dle, 리허설 스테이지’, ‘특별 진화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10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6,000만 이용자를 달성했고,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