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신규 버서 오픈 및 신규 클래스 ‘거너’에 대한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24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성장시킨 캐릭터의 자산 일부를 다른 계정의 기존 캐릭터로 이전할 수 있는 링크 서버 '신시아'와 '콘라드’, '화포'를 사용하는 원거리 클래스 '거너', 새로운 격전지 '오베르 용암 성채'를 선보일 예정이다.
링크 서버 '신시아'와 '콘라드’는 업데이트 당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에 마련된 특설 페이지에서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은 특설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 ‘영웅 글라이더 교체 상자’, ‘황혼의 탈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찬란한 수호정령 소환’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사전예약 참여자 중 50명에게 8월 6일(수)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경기 입장권을 2매씩 현장에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회사는 '나이트 크로우'의 마스코트 ‘가막이’, ‘비두리’, ‘삐약이’, ‘오목이’의 귀여운 감정 표현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나크 쪼랭이즈: 기막힌 일상’을 24일 업데이트 당일 출시할 계획이다. 해당 이모티콘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