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과 콘텐츠가 가득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시즌 이벤트는 기존 고레벨 이용자부터 신규·복귀 이용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전투 콘텐츠, 외형 아이템, 회복 아이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여름 시즌 기념으로 준비한 ‘얼음이 안 와’ 퀘스트에서는 ‘화련홍’이 주문한 얼음을 노리는 ‘수상한 사람’의 계략을 저지하기 위한 스토리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퀘스트를 따라가며 다양한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고, 1일 1회 반복 가능한 추가 의뢰를 통해 레벨업 효율도 높일 수 있다.
또한, 여름 시즌 내 이용자들의 고성장을 위해 ‘피피섬’ 사냥터 입장 레벨이 기존 130~150레벨에서 130~160레벨, 기존 150~170레벨에서 160~180레벨로 확장했다.
여름 시즌 한정 아이템인 ‘북해빙궁의 보주’도 지급된다. 이 아이템은 ‘보주 관리인’의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140레벨 및 승천 4식 이후의 캐릭터만 받을 수 있다. 효과는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켜주는 ‘희귀 화룡의 보주’와 동일하게 설정돼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합성은 할 수 없다.
이외에도 여름 테마 회복 아이템인 냉면, 묵사발, 보리차가 추가되어 각각 생명력·내공력 회복 효과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에게 인기였던 색상별 수영복 코스튬도 다시 한정 판매한다.
또한, 중립 지역인 현발파 지역에는 튜브, 오리배, 수박 등 여름 소품들이 배치돼 한층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본부장은 “이번 여름 시즌 이벤트는 이용자들에게 한여름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계절별 콘텐츠와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