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는 7월 26일 부산항에서 열리는 여름 대표 페스티벌 ‘워터밤 부산 2025’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워터밤 부산 2025’는 K-POP과 힙합, EDM이 결합된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로, 서울 공연에서 먼저 화제를 모았던 권은비, 2NE1, 전소미, 백호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부산 공연 역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특별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작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 AHC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 운영…다양한 체험 및 경품 혜택 제공
AHC는 이번 워터밤 현장에서 무대와 가장 가까운 라운지석 옆에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설치하고,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환경에서도 효과적인 피부 보호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스는 ‘선케어 종착역’이라는 콘셉트 아래 운영되며, 기존 선케어 제품의 지속력 부족, 끈적임, 번들거림 등에 실망한 고객들이 AHC의 선케어 제품으로 ‘환승’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는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50ml’와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이 있다. 두 제품 모두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며, 수분 보습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의 건조함과 자극을 완화해준다. 특히 물과 땀, 모래, 격한 움직임, 손 터치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5중 프루프(워터, 스웨트, 샌드, 액티비티, 터치프루프)’ 기능이 적용돼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부스 체험 미션 통해 럭키드로우까지
현장 부스에서는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AHC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후 부스에 입장하면, 야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10ml’가 제공된다.
또한 UV 카메라를 통해 제품의 자외선 차단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10초 내 버튼을 두드리는 게임을 통해 선스틱의 방어력을 체험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게임을 통과한 뒤에는 ‘태양을 마주할 때 가장 빛나는 나’라는 주제로 구성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과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 정품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부스는 26일 당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AHC “워터밤에 최적화된 선케어 솔루션 직접 체험 기회”
AHC 관계자는 “워터밤 부산 2025가 야외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페스티벌인 만큼, 장시간 자외선 노출과 물에 강한 선케어 준비는 필수”라며 “AHC의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에 방문해 선케어 제품 체험과 증정, 다양한 혜택을 함께 즐기면서 여름 페스티벌에 맞춘 선케어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탭/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지포스 RTX 5050이 5만원??? 조텍코리아, 한정 래플 이벤트 진행
· 조텍코리아, RTX 5090·5080 AMP Extreme Infinity 특가 앵콜 진행...최대 210만원 할인
· 서린씨앤아이, 하이트 Y70 호시마치 스이세이 에디션 2차 예약판매 실시
· 맘스터치, 복날 맞아 치킨 콤보 최대 5천원 할인… 자사앱·매장 동시 프로모션
· ‘손안의 윈도우 콘솔’... 인텔 루나레이크 품은 완전체 핸드헬드PC 'MSI Claw 7 AI+ A2VM-U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