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는 ‘아크티스 게임버즈’ 구매 시 T1 이어폰 케이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T1 이어폰 케이스 기프트 박스는 T1 로고가 적용된 케이스와 T1 LCK 선수단 캐릭터가 ‘아크티스 게임버즈’를 착용한 모습의 키링 및 스티커를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크티스 게임버즈’ 제품을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스틸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이어버드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업계 최초로 맞춤형 차세대 무선 칩셋과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NC)과 하이파이(HiFi) 드라이버 기반의 마이크, 고품질 360° 공간 오디오 기능을 탑재하여 생생한 게이밍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아크티스 모바일 앱’을 통해 오디오 엔지니어, e스포츠 프로 게이머, 게임 개발자가 각 게임에 맞춤 설계한 160개 이상의 게임별 오디오 프리셋을 손쉽게 실시간으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초소형 2.4GHz 동글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Xbox,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PC, 핸드헬드 및 클라우드 게임기 등 다양한 플랫폼(단, Xbox는 아크티스 게임버즈 X 모델에서만 지원)에서 초저지연 무선 연결 및 블루투스 5.3을 지원한다. 퀵 스위치 기능을 통해 모바일용 블루투스 5.3과 게임용 초고속 2.4Ghz 퀀텀 무선 간 손쉬운 전환도 가능하다. 아울러 배터리 지속 시간이 40시간(1회 사용 시 10시간 이상, 케이스에 3회 추가 충전으로 총 40시간 이상)이며, 15분 충전으로 3시간 사용 가능한 USB-C 고속충전 기능을 지원해 장시간 플레이에 최적이며, 케이스에 Qi 무선 충전 옵션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게임과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아크티스 게임버즈’가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다”고 말하며, “이번에 선보인 T1 게임버즈 케이스와 같이 스틸시리즈는 일상 생활에서도 최고의 경험과 승리의 영광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T1 이어폰 케이스 기프트 박스 증정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5% 할인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