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가 오는 19일까지 ‘RTX 5050 그래픽카드’와 ‘8TB HDD’를 단돈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래플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이번 행사는 다나와 앱(App)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동안 다나와 앱 내 ‘다나와 래플’ 게시판에서 원하는 상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낙첨 시에는 결제 금액이 전액 환불된다.
추첨은 매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오는 9월 16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RTX 5050 그래픽카드를, 또 다른 1명에게는 8TB HDD를 각각 1천원에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다나와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나와 관계자는 “이번 래플 이벤트는 PC 카테고리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것”이라며 “최신 그래픽카드와 고용량 저장장치를 단돈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앱을 설치한 뒤 검색창에 ‘다나와래플’을 입력하거나, 앱 내 ‘다나와 래플’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신 IT 기기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