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숙한 삼국지 영웅들과 간편한 방치형 게임의 만남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버블픽셀게임즈의 '삼국지 군주전'이 이번 추석 연휴를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등급 장수로 초월 등급 장수 4종이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초월 장수는 조조, 유비, 손견, 여포로, 초월 장수들은 기존 장수보다 강력한 초월 공격을 발동할 수 있다. 초월 장수는 각성이 완료된 모든 전설 장수 4개를 소모해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초월 장수에 어울리도록 천상 등급 장비의 각성 단계도 추가됐다. 기존 5단계 각성에서 10단계 각성으로 상향 조정됐으며, 악령의 4세트 효과도 상향 조정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강력해진 장수들과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제4장 일반, 악몽 난이도 스테이지도 추가됐으며, 광복절 때 호평 받았던 '안중근 의사' 의상에 이어, 이번에는 '의적 홍길동'이 신규 의상으로 추가됐다.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다양한 성장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자정에 룰렛 도전 횟수가 3회로 초기화되며, 도전 누적 횟수에 따라 누적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접속해 미션을 달성하면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로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으며, 추석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