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가 창립 80주년을 맞아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헤리티지 사진 공모전 ‘My moments with Kia(마이 모먼트 위드 기아)’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아 차량 보유자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더욱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모전 참가자는 기아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브랜드와 관련된 추억의 사진과 사연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 응모작은 디지털 포스터 이미지로 구현되어 참가자가 개인 SNS에 업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된다. 응모 기간은 9월 29일부터 10월 27일까지이며, 수상자는 11월 10일 이후 발표된다.
총 2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대상 1명에게는 기아의 차세대 전동화 세단 ‘더 기아 EV4’가 증정된다. 우수상 수상자 5명은 제주 해비치 호텔 2박 3일 숙박권을, 장려상 20명은 기아 헤리티지 굿즈 세트를 받게 된다.
기아는 이번 공모전에서 모인 고객들의 사진과 사연을 향후 행사, 전시, 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재구성해 브랜드의 역사와 고객과의 유대감을 알릴 계획이다. 이를 통해 80년간 이어온 기아의 여정을 조명하고, 사람 중심의 브랜드 비전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오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80주년의 의미를 고객과 함께 나누고, 기아 브랜드가 지닌 헤리티지의 가치를 더욱 널리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