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10월 한 달 동안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혜택은 유류비 지원, 장기 저금리 할부, 재구매 고객 할인 등 폭넓게 구성됐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은 200만 원, 어코드 터보 구매 고객은 150만 원의 유류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혼다 차량 구매 경험과 관계없이 재구매 고객에게는 전 차종 100만 원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10월 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혼다 스페셜 기프트가 증정된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는 시승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참가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등 애플 에어팟 프로3 ▲2등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 권 ▲3등 네이버 포인트 3만 원 권을 받을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 2잔이 제공된다.
혼다 자동차 전 차종은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전국 공식 딜러,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혼다 어코드는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 카 앤 드라이버(Car and Driver)가 선정하는 ‘2025 베스트10’에서 27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어코드는 지난 50년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자동차로, 베스트10 어워드 역사상 최다 수상 모델이다. 특히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높은 연비 효율과 주행 성능을 인정받으며 최고의 평가를 이어가고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