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1일(토)부터 19일(일)까지 전국 20개 주요 전시장에서 ‘노르딕 캠핑 페스트(Nordic Camping Fes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시장에서 즐기는 스웨디시 감성 체험
이벤트 기간 동안 전시장에는 가을 피크닉 콘셉트로 꾸민 포토존이 운영된다. 프론트 그릴의 메시 패턴을 모티브로 한 공간에서 고객들은 가족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주말에는 ‘볼보 라이트 저니(Volvo Light Journey)’ 프로그램이 마련돼, 인디언 텐트 무드등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방문객은 현장에서 체험하거나 DIY 키트를 받아 집에서 완성할 수 있으며,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준비됐다. 또한 레트로 감성의 영수증 포토 머신도 운영돼 특별한 기념을 남길 수 있다.
풍성한 사은품과 혜택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스웨디시 감성을 담은 카드 포켓과 러기지 택이 즉시 제공된다. 이 중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캠핑 박스, 쿠션 담요, 캠핑 순로기 인형, 피크닉 매트, 차량용 방향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고객과의 접점 확대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과 교감하며 브랜드 가치를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르딕 캠핑 페스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일정과 참여 방법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헤이 볼보(Hej Volvo)’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