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에 신규 전설 영웅 카일 및 아킬라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밤의 추적자 카일'은 자신의 전투 시작 시 아군에 공격형 영웅이 3명 이상 있을 경우 모든 피해를 무효화하는 패시브를 보유했다. 또한 다른 신규 전설 영웅 '최후의 집행자 아킬라'는 적군에게 물리 공격력의 일정 비율만큼 피해를 입히고 즉사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카일과 아킬라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시나리오 이벤트 '하늘이 멸한 폭풍의 뿌리'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및 도전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완료 보상으로 전설 영웅 소환권 I,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빛나는 스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전 승리 횟수에 따라 영웅 소환 이용권, 열쇠 상자,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전 도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사전에 진행한 미스터리 퍼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영웅 카일을 지급하는 쿠폰 코드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13일 점검 전까지 게임에서 쿠폰 코드 입력 시 '밤의 추적자 카일'을 바로 획득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