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 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시즌 이벤트 '할로윈 나이트(Halloween Night)'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시즌 이벤트 '할로윈 나이트'는 캐릭터팩 5 '루의 미로'를 배경으로, 호박 축제가 열리는 동화 마을에 '소냐'가 등장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소냐'의 내면인 '타냐'의 질투로 마을이 으스스하게 변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루', '그란힐트', '소냐'가 마법의 숲으로 모험을 떠난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신규 캐릭터 2종 픽업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2종은 자신이 보유한 에너지가드에 비례해 적을 공격하는 장난꾸러기 유령 '깜짝 유령 그란힐트'와 적에게 '악몽' 디버프를 부여하는 '호박팔이 소녀 소냐'로 구성됐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을 주민들의 두려운 마음을 삼켜 더욱 강력해진 '호박 유령 타냐'도 신규 마물로 만나볼 수 있다. 빛 속성 마법 타입이며 아군 캐릭터의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을 초기화하는 특별한 패턴을 사용한다.
오랜만의 인연 손님으로 '네온 세이비어 안젤리카'가 등장하는 부분도 주목할만하다. 아크라이트의 리더이자 뜻밖의 '비밀스러운 취미'를 지닌 그녀의 이야기를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2' 시즌 이벤트 '할로윈 나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