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가 연말을 맞아 영상 촬영, 현장 녹음,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카메라 마이크를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젠하이저 8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초보 크리에이터부터 전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 ‘MKE 시리즈’의 주요 제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카메라용 샷건 마이크 ‘MKE 400’을 24% 할인된 25만 원 ▲스마트폰 및 카메라 겸용 ‘MKE 400 모바일 키트’를 23% 할인된 29만 원 ▲전문 방송용 샷건 마이크 ‘MKE 600’을 21% 할인된 33만 원에 판매한다.
‘MKE 400’은 소형 카메라나 모바일 환경에서도 고음질의 음향을 수음하는 마이크로, 카메라가 가리키는 방향의 소리를 풍부하게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MKE 400 모바일 키트’는 브이로그 촬영이나 모바일 콘텐츠 제작에 적합한 구성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클램프와 고급 삼각대가 포함된 올인원 패키지다.

‘MKE 600’은 강력한 지향성과 낮은 노이즈 성능으로 또렷하고 명확한 사운드를 구현해 방송 및 영화 촬영 현장에서 널리 사용되는 전문가용 샷건 마이크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MKE 시리즈는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높은 지향성과 뚜렷한 음질로 꾸준히 신뢰 받아온 젠하이저의 대표 마이크 라인업이다.”라며, “연말을 맞아 더 많은 창작자들이 젠하이저의 마이크를 통해 한층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