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가 12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25 현장에 다양한 인디 게임을 출품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명대학교 게임학부는 이번 지스타2025에 부스를 내고 학교 내 TU게임챌린지 교내공모전에서 수상한 13개 작품을 현장에서 시연하며 관람객들을 끌어들였다.
부스는 BTC관으로 웹젠 부스 뒤편에 위치했으며, 추리 게임부터 액션게임 까지 다채로운 게임이 시연되면서 행사 4일 내내 많은 관람객들이 몰리며 부스를 가득 채웠다.
또 게임학과 교수들과 학생들 또한 자신들이 개발한 게임을 홍보하고 엽서와 포토카드 등 다양한 게임굿즈를 제공하며 적극적으로 게임에 대해 알리는 모습을 보였다.
윤장원 동명대 게임그래픽학과 교수는 "이번에 그래픽(컨셉아트 부문) 분야를 포함하여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13개 작품을 선별하여 시연했다"라며 "2학년생들의 작품이라 아직 상용화 단계 수준의 게임은 아니지만, 지스타에서 좋은 호응을 얻었다. 피드백을 정리하여 보다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향후에도 동명대학교는 부산 게임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출품된 게임과 제작에 참여한 학생은 다음과 같다.
▲(Food And Sinkhole) 이효근, 이주현, 서한결 ▲(매직 브릭 인피니티) 정예림, 정현우 ▲(마음을 담아) 김겸, 김나영, 유현수, 강다현, 강래준 ▲(페로니스) 플레소프스키흐 예카트리나 ▲(Cross Wordle) 유현수 ▲(ALCOHOL FREE) 장하늘은빈, 유현수, 이준규, 김현우, 최지원, 김서현, 강다현 ▲(컴퓨터 탈출기) 조예린, 성현우, 심예나 ▲(Abyss : Xeno Depths) 이윤재, 강석우 ▲(파일 타워 디펜스) 최윤한, 이재우 이민혁 강래준 ▲(RE:BORN) 이효근 ▲(지옥청사666) 이수은, 김예린 ▲(ZZZ->이세계) 이태경, 정무비, 김희경 ▲(Two Face) 조세리, 김여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