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에 신규 파이터 '오로치'와 '게닛츠'를 업데이트하고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파이터 '오로치'와 '게닛츠' 2종은 오로치 일족의 핵심 전력 구성원으로 전투 전략과 덱 구성에 선택의 폭을 확장해 새로운 재미를 더한다.
'오로치'는 이번 업데이트 이후 '프리미엄 소환' 라인업에 합류하며, 이를 통해 전열에 참여시킬 수 있다. '게닛츠'의 경우 11월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닛츠와 동일한 계열의 [쇄도] 시너지 파이터 픽업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아울러 게임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로 50만 루비를 획득할 수 있고, 정식 출시부터 지금까지 게임에서 구매한 금액에 대한 특별 '루비' 환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성장 이벤트'를 통해 7일간 미션 진행을 하면 신규 파이터 '오로치' 소환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하여 레전드 파이터 소환권, 파이터 토큰, 포토카드 토큰, 오프라인 골드 100시간 등 인게임 상품이 이벤트 기간 동안 초특가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정식 서비스 기념한 메인 이벤트도 오는 12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레전드 펫 '게닛츄'와 '아리버서리'가 등장하며,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럭키 엘피' 이벤트에서는 레전드 서포터 '김동환'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