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썬 리미티드(S.U.N : Limited)'를 썬 뉴에디션(S.U.N : New Edition)으로 개명하고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썬 뉴에디션'은 웹젠의 스테디셀러 IP '썬(S.U.N)'의 새로운 게임명이다. 2007년에 출시된 썬은 게임성에 대대적인 변화를 줄 때마다 부제와 BI를 바꾸며 업데이트를 진행해왔다.
게임명 변경 후 첫번째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출시와 게임 그래픽 및 편의성 개선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팔라딘은 랜스를 무기로 사용하는 여자 성기사다. 강력한 스킬을 기반으로 적들을 한 곳으로 모아 섬멸하거나 후방에서 아군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신규 지역 '망각의 고원'과 신규 미션 '용서받지 못한 자'도 추가한다. 콘텐츠 확장에 따라 캐릭터 최대 육성 상한선이 210레벨까지 상향된다.
게임 그래픽 측면에서 배경과 이펙트 엔진을 개선했다. 게임 배경에 라이트맵 기능을 추가해 한층 심도 깊게 표현되며, 전투 중에 더욱 화려해진 이펙트를 감상할 수 있다.
게임 회원들이 수월하게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자동 전투 및 인벤토리 아이템 자동 합치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도 추가한다.
이후 지속적으로 게임 UI 개선 및 편의 기능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 회원간 대전 콘텐츠와 협동 콘텐츠를 보강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