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전덕규)는 전세계 PC 매니아 및 오버클럭 유저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오버클럭 및 게이밍 메모리 전문 제조 기업 지스킬(G.SKILL)과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 체결을 공식 발표했다.
지스킬(G.SKILL)은 1989년을 시작으로 대만에 본사를 둔 오버클럭 및 게이밍 메모리 전문 기업으로 1900개 이상, 24시간 가동되는 DDR 메모리 테스트 라인 운영 및 R&D 등을 독자 운영하는 전문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128GB DDR4 메모리 런칭 및 세계에서 가장 큰 O.C 커뮤니티 "HWBIT.org." 오버클럭커 선호도 1위 브랜드 선정, 세계 최초 XMP 보증 가장 빠른 DDR4 4000MHz 등 동종 업계를 선도하며 세계 유수의 하이엔드 유저 들에게 최고의 브랜드로 각인 되어 있다.
서린씨앤아이(대표:전덕규)는 이번 지스킬(G.SKILL)과 공식 계약을 통해서, 그 동안 한국에서 선보이지 못했던 다양한 고 클럭의 제품 군을 폭넓게 런칭하고, 한국에 선보이지 않았던 색상의 메모리 라인업 등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을 전하며, 한국에서도 게이밍 및 오버클럭 메모리로서 인지도 1위를 굳건히 지키는데 큰 노력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기존 유통사 구매 제품 중 A/S 등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많은 유저들이 빠른 서비스 처리를 받을 수 있게 10월 서비스센터 별도 운영 등 준비를 하고 있다 하며, 기존 사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지스킬(G.SKILL)사의 트라이던트 Z( TRIDENT Z) 시리즈 및 립죠스(RIPJAWS) 시리즈 등 다양한 색상과 클럭의 제품 들이 10월 중 공식 런칭으로 업무가 재개될 것을 알렸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