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이 휴가철을 맞아 여름 특별 판매조건을 제시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식스팩 피에스타(Six-pack Fiesta)’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QM3 혜택을 대폭 강화한 7월 판매조건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식스팩 피에스타 프로모션은 르노삼성 6개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차종에 따라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장착, 최대 110만원 상당의 옵션 장착비용 50% 지원, 최대 80만원까지 제공되는 휴가비 중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재구매 고객 혜택도 강화한다. 르노삼성차를 재구매하는 고객은 차종별 4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을 할인하는 ‘재구매 더블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SM6와 QM6, QM3 구매 고객에겐 별도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모델을 시승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무상장착 또는 3M 전면유리 틴팅을 지원하며, SM3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 20만원 할인을 기본 적용해준다.
특히, 소형 SUV QM3에 대한 구매 혜택은 대폭 강화된다. 기본 50만원 할인과 함께 여성 고객이 QM3를 계약?출고시 30만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할부 금리도 인하된다. 먼저 80만원 할인과 함깨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제공되며, 현금 할인 없이 QM3만의 전용 할부 상품인 ‘3·3 Care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다. ‘3·3 Care 할부’는 최초 3회 할부금 납입을 면제하고 차량 구매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인 할부상품이다.
한편, 르노삼성은 QM3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형 SUV 시장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 포르쉐, 가장 빠르고 가장 강력한 ‘911 GT2 RS’ 공개..특징은?
▶ 한국지엠, 크루즈 120만원 할인·신차 교환 혜택..‘파격’
▶ BMW, 3시리즈 전기차 공개 계획..테슬라 모델 3 ‘정조준’
▶ [브랜드 히스토리] 57년간 톡톡 쏘는 디자인으로 주목받은..미니(MINI)
▶ 文 대통령 美 순방 동행한 정의선?제임스김..韓?美간 가교역할 하나
▶ 현대기아차의 차세대 대형 SUV..‘텔룰라이드’ 디자인 따를까?
▶ 기아차, 가성비 강조한 소형 SUV ‘스토닉’의 풀옵션가는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