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부산에서 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 마케팅을 강화한다.
볼보코리아는 부산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인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볼보는 여름철 부산을 찾는 관광객이 급증하는 만큼 이번 부산지역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직접적으로 알린다는 전략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9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 진입로 앞에서, 오는 8월 9일부터 15일까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운영된다. 특히, 해운대 팝업스토어는 해수욕장 방문객의 편의를 고려해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는 플래그십 모델인 ‘더 뉴 크로스 컨트리’, ‘더 뉴 S90’ 와 ‘올 뉴 XC90’ 차량이 전시돼 체험과 상담, 원하는 차종의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또, 다양한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과 차량 액세서리도 전시, 판매한다.
방문 고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내에 마련된 ‘셀피 존(Selfie Zone)’에서는 세단의 주행성능과 SUV의 실용성이 결합된 ‘크로스 컨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볼보의 정품 액세서리와 미니 모델카 등을 뽑을 수 있는 장난감 기계를 설치해 즐거움도 선사할 계획이다.
여기에 볼보는 추첨을 통해 볼보 2박 3일 시승권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크로스 컨트리 모델카 등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볼보 비치볼을 증정한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 포르쉐, 가장 빠르고 가장 강력한 ‘911 GT2 RS’ 공개..특징은?
▶ [김필수 칼럼] 대중 교통수단..장애인에게는 ‘그림의 떡(?)‘
▶ 한국지엠, 크루즈 120만원 할인·신차 교환 혜택..‘파격’
▶ 현대차, 中 판매만족도 1위..기아차는 11위 기록
▶ [TV 데일리카] 스타트업 ‘새안’..전기차 시장에 도전장 ‘주목’
▶ 文 대통령 美 순방 동행한 정의선?제임스김..韓?美간 가교역할 하나
▶ BMW, 3시리즈 전기차 공개 계획..테슬라 모델 3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