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전지현모던 하이엔드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는 전지현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샤의 이번 캠페인은 ‘my taste & time’을 테마로 고급스러운 테이스트와 특별한 시간을 완성하는 전지현의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표현했다.

가을을 대표하는 트렌치코트, 섹시미를 발산하는 날렵한 와인 컬러 수트, 페미닌한 레이스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전지현만의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배우뿐 아니라 패션아이콘으로서도 독보적인 존재임을 입증했다.

미샤 전지현특히 전지현은 여러 시즌 함께 해 온 브랜드인 만큼 미샤의 2018 가을 뉴 컬렉션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풍부한 감성표현으로 촬영 관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트렌치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고급스럽고도 완벽하게 소화해 특별한 순간을 누구보다 멋지게 완성했다.

미샤 관계자는 “미샤의 무드를 고급스럽게 또한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뮤즈 전지현과 컬렉션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웠다”고 전했다.

미샤 전지현촬영을 함께한 스태프들 역시 촬영장을 리드하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그녀의 프로페셔널에 또 한번 수긍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이자 배우라 입을 모았다.

The post 미샤, 전지현 캠페인 공개…“이보다 우아할 순 없다”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