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7월 26일 목동 행복한백화점 아임쇼핑과 함께 디지털관을 성공리에 오픈 했다. 다나와 디지털관은 행복한백화점 4층 아임쇼핑에 위치해 있으며, 요즘 유행하는 최신 디지털 제품부터 게이밍 키보드, 블루투스 스피커, 냉난방기 등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소위 가성비템이라고 소문난 알짜제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다나와X아임쇼핑 디지털관에서는 디지털 가전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여러 테마존도 구성하였다. 제닉스와 다나와가 함께 구성한 ‘게이밍기어존’에서는 제닉스의 다양한 게이밍기어 제품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다나와 표준 PC로 구성된 PC로 유명 게임 등을 실제 내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겨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게이밍기어존 뿐만 아니라 여성들을 위한 테마 체험존도 구성돼 있다. 인바디가 직접 참여한 ‘인바디 측정 체험존’에서는 여러 인바디 제품을 현장에서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휘트니스 센터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통해 체지방 및 근육량 등을 현장에서 직접 측정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다나와는 행복한백화점 내 디지털관 오픈을 기념하여 8월 4일부터 2주 간 주말마다 꽝 없는 룰렛이벤트와 SNS 방문 인증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아임쇼핑 관계자는 “다나와 굿즈부터, 휴대용 선풍기, 여름방학 맞이 영화 예매권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니, ‘가성비템’으로 유명한 여러 디지털 제품 체험과 함께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다나와와 함께 시즌에 알맞은 디지털 상품을 계속 준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나와는 국내 최고의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판매에 도움을 주는 쇼핑연계형 체험단을 필두로 향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체험단 서비스를 확장 성장시킬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