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어때?]
~할 때 유용한 앱
-집 구하기 앱 편-
1. 직방
개발사: ZIGBANG
부동산도 사진발? 걱정 NO!
직방은 빅데이터랩과 VR 기술 등을 활용해 아파트, 빌라, 원룸, 투룸, 오피스텔까지 나에게 딱 맞는 집을 더욱 찾기 쉽게 만들어 주는 앱이다.실제 거주자들의 리뷰와 현장 답사 정보를 통해 교통 여건과 주변 및 거주 환경, 건물 상태 정보까지 상세하게 알 수 있다.또한 VR 기술을 통해 집안 구석구석을 살펴볼 수 있어 내 마음에 쏙 드는 집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2. 다방
개발사: Station3
눈팅만 하다 방 뺏기기 전에, 다방으로 찜!
다방은 원룸부터 투룸, 쓰리룸은 물론 오피스텔과 아파트까지 한눈에 살필 수 있는 앱이다.나에게 꼭 맞는 '맞춤필터'와 초보를 위한 초간단 솔루션을 제공해 주기도 해 누구나 부담없이 시도해 볼 수 있다.관심있는 집이 너무 많다면? 내 마음에 쏙 드는 집들만 골라 비교를 통해 비교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3. 가볼까
개발사: 가볼까
신규 분양 원한다면 '가볼까'가 딱 좋아!
가볼까는 신규 부동산 분양에 특화된 새로운 O2O 서비스이다.내 주변은 물론 대한민국 방방곡곡 신규 분양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비교, 모델하우스 예약까지 한 큐에 끝낼 수 있다.역세권? 대단지? 어떤 것을 원하든 다양한 테마로 정리된 분양 정보로 내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4. 호갱노노
개발사: 호갱노노
더운 여름 언덕에서 땀 흘리고 싶지 않다면? '호갱노노'로 오라
호갱노노는 매물 정보는 물론 가격 변동, 인구 이동 통계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앱이다.매일 업데이트되는 쉽고 빠른 실거래가 그래프, 생생한 경험이 담긴 리뷰와 학군, 편의시설, 교통 정보까지 모두 제공한다.또한 호갱노노에서 제공되는 지도에서 아파트의 경사도까지 알 수 있어 이사 갈 새로운 집에서 더욱 쾌적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5. KB부동산 Liiv ON
개발사: KB국민은행
예쁜 집은 필요없다! 안전한 집을 원한다!
KB부동산 Liiv ON은 전국의 아파트와 오피스텔, 주상복합 등은 물론 분양권과 상가, 사무실 정보까지 제공한다.딱 마음에 드는 집을 발견했다면?해당 매물에 대한 시세 정보와 양도세, 취득세, 증여세 등 세부적인 정보도 함께 살펴보자!KB부동산 Liiv ON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집을 구하도록 도와 줄 것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이지연 디자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구글플레이스토어)
이지원, 이지연/dailypop@dailypop.kr
ⓒ 데일리팝(http://www.auto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