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주부들의 워너비 가전인 ‘TROMM 건조기’와 ‘TROMM 스타일러’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LG TROMM 건조기·스타일러 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희망 고객은 오는 10월 29일까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개인 정보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등을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제품 별로 각각 20명씩 총 40명의 국민 체험단을 선발하며, 체험단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오는 11월부터 LG TROMM 건조기와 스타일러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LG전자는 본인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등 미션을 모두 완료한 체험단 중 ‘베스트 리뷰어’ 2인을 선정,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161DAW)를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은 선정자 개별 안내 후 7일 이내에 발송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및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www.lgtromm.co.kr/event/2018_experience.jsp)
LG전자 관계자는 “어느새 주부들의 워너비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TROMM 건조기와 스타일러의 우수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대국민 체험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TROMM 건조기와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체험단을 통해 제공되는 ‘LG TROMM 건조기’는 듀얼 인버터를 탑재해 최고 수준의 건조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구현해낸 제품이다.
또한, LG TROMM 건조기에만 탑재된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은 건조기를 사용할 때마다 강력한 물살이 콘덴서 부분을 자동으로 씻어주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청소할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다.
LG전자가 2011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의류관리기 ‘LG TROMM 스타일러’는 분당 최대 200회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무빙행어’와 순수한 물로 만든 고온의 ‘트루스팀’으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생활 구김을 줄여주고 옷에 밴 각종 냄새를 없애준다. 또 의류에 묻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고, 옷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도 효과적으로 없애준다.
![]() |
||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