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0년 5월 1일부터 2020년 8월 30일까지, 엔비디아 ‘DROP IN READY TO FIGHT’ 프로모션으로 이엠텍 지포스 RTX 20 시리즈 및 GTX 16 시리즈를 구매하신 후, 엔비디아 홈페이지에 신청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총 8명을 추첨, 엔비디아 콜 오브 듀티 : 워존 한정판 케이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증정되는 콜 오브 듀티 : 워존 한정판 케이스는 ‘쿨러마스터’ 사의 MASTERBOX TD500 MESH 케이스로 통풍에 유리한 메시 스타일의 전면 베젤과 ARGB를 지원하는 120mm 팬 3개로 구성되어 쿨링이 장점인 케이스다.
이벤트 적용 대상 중 하나인 이엠텍 지포스 RTX 2070 SUPER GAMER OC 는 넓은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에 6mm 히트파이프 6개를 더하였으며, 75mm, 85mm, 75mm 의 크기의 트리플 팬을 장착하여, 그래픽카드 내부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강력하게 해소한다. 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 전용 메모리 및 전원부에도 열전도율이 뛰어난 써멀 패드와 함께 대형 알루미늄 히트 싱크에도 발열이 전달 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장시간 3D 연산 또는 게이밍에도 뛰어난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그래픽카드 후면에는 벌집형(HONEYCOMB) 브라켓을 적용, 그래픽카드 내부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시스템 외부로 배출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트리플 팬에는 제로 팬 기술이 적용되어, 웹 서핑, 문서 작업, 멀티미디어 시청 등, GPU 부하가 적은 환경에서는 팬이 완전히 정지, 무소음 환경까지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GPU 부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래픽카드 측면에 ‘GAMER OC’ 로고 형태의 온도 반응형 RGB LED가 적용되었으며, 측면 아크릴 또는 강화 유리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튜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RGB LED는 THUNDER MASTER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컬러 및 밝기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PCB 후면에는 기판 휘어짐 방지 및 GPU 후면에서 발생하는 발열 해소를 도와주기 위해, 알루미늄 재질의 백플레이트가 장착되었으며, 블랙 컬러의 알루미늄 백플레이트 중앙에는 ‘GEFORCE RTX’ 문구와 좌우 대칭된 선 형태의 디자인을 더해, 멋스러움을 강조하였다.
엔비디아 주관으로 진행되는 ‘DROP IN READY TO FIGHT’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엔비디아 홈페이지 내 신청 페이지 (http://bitly.kr/JC1ZYHERgc) 에서 가능하며, 구매자 성함, 그래픽카드 시리얼 번호, 구매 증빙 자료 등을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20년 9월 21일 경에 진행되며, 당첨 고객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 된다.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kr)의 이엠텍 지포스 RTX 2070 SUPER GAMER OC D6 8GB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