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TV 전문브랜드 이스트라에서 중소기업 43인치 스마트TV 최초로 한국 에너지 관리공단으로부터 1등급 (으뜸효율) 소비효율을 인증 받았다.
산업 통상부는 으뜸효율 제품에 대하여 올해 말까지 1인당 30만원 한도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정책을 펼치고 있어 이스트라 AA430UHD 더 스마트 PRO 모델을 구매 후 으뜸효율 사업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환급 신청을 하면 구매금액의 10% 환급을 받을수 있다.
AA430UHD 더 스마트 PRO 모델은 넷플릭스5.1 공식인증을 획득한 최신 모델로 RGB A급 정품 패널 사용으로 뛰어난 가독성과 정확한 컬러 표현으로 모니터 대용으로도 활용성이 뛰어나며 베젤리스 디자인과 동급 최초 12W*12W 베이스 리플렉스 스피커를 전면 배치하여 소리가 왜곡없이 다이렉트로 전달되어 생생한 음질을 느낄수 있다.
또한 최신 MSTAR 6886 IC 를 사용하고 플래시 메모리를 4GB까지 용량을 증대하여 반응속도와 부팅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 대기업TV 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성능을 자랑한다.
창사이래 UHD 안드로이드TV 국내최초 런칭 등 스마트TV분야 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이스트라TV는 이번에 중소기업 최초로 더 스마트 PRO 모델 전 라인업에 대하여 1등급 (으뜸효율) 소비효율 인증을 받아 다시한번 TV업계에 이스트라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로 부터도 이스트라TV만의 차별성을 인정받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