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외식 대신 집밥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건강한 집밥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쿡족’이 증가하고 있다. 매일 하는 요리에 편리함을 더하고 싶다면, 재료나 용도에 알맞게 잘 잘리는 좋은 칼을 활용해보자. 더 강력해진 절삭력으로 간편하고 건강한 집밥 조리에 도움을 주는 주방 칼을 소개한다.
■ 최대 2배 더 강력해진 절삭력으로 재료 손질도 편리하게! 테팔 아이스 포스 칼
코로나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채소∙육류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한 끼를 위해선 재료 손질이 쉬운 칼은 필수다. 뿐만 아니라, 재료에 따라 칼의 종류를 다르게 사용하면 요리의 모양과 식감은 살려주고, 조리 시간은 단축해 줘 유용하다. 강력한 성능으로 원하는 모양대로 잘 잘라주고 실용적인 구성까지 갖춘 테팔 아이스 포스 칼을 추천한다.
![]() |
||
이 제품은 아이스 포스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절삭력과 견고함을 자랑한다. 기존 상온에서 칼날을 쿨링 하는 방식에서 영하 120℃에서 단련하는 아이스 하드닝 과정을 추가한 아이스 포스 기술 덕분에 칼날 부식이 적고, 날카로운 칼날 성능이 기존 자사 스테인리스 스틸 칼 대비 최대 2배 오래 유지된다.
또한, 독일산 프리미엄 고탄소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심미성은 물론 안전성까지 고려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손잡이에는 리벳(Rivet)을 적용해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으며, 칼날과 연결되는 손잡이 부분에는 받침이 있어 칼날 끝의 손상을 방지하고 손을 보호해 줘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한 확신으로 10년간 칼날을 보증하며 우수한 성능에 부담 없는 가격대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테팔 아이스 포스 칼은 종류와 길이에 따라 전국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1만 원 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