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 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0년 7월 9일부터 이벤트 기간 내 이엠텍에서 유통중인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 게임 번들을 증정하는 ‘EMBARK ON YOUR JOURNE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스 스트랜딩 번들 증정 프로모션은 2020년 7월 9일부터 2020년 7월 29일까지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코드 소진 시 종료 된다.
번들로 증정되는 PC반 데스 스트랜딩 게임은 메탈기어 시리즈의 제작자인 코지마 히데오가 코지마 프로덕션을 새로 설립 후, 제작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다. 수수께끼의 폭발이 일어나 지구를 뒤흔든 머지않은 미래를 배경으로 ‘데스 스트랜딩’ 이라는 초자연적 현상들이 일어나며, 괴물이 생겨나 지구를 덮치기 시작한다. 주인공 ‘샘 터 브리지스는 아직까지 사람이 살고 있는 거주지를 돌아다니며, 보급품을 운반하고, 거주지를 하나의 무선 통신망으로 연결하여, 스토리가 진행된다.
데스 스트랜딩은 최초로 NVIDIA DLSS 2.0 기술 기반으로 성능을 끌어올린 게릴라 게임스(Guerrilla Games)의 데시마 엔진(Decima Engine)을 통해 렌더링 되었다. DLSS 2.0은 모든 이엠텍 지포스 RTX GPU에서 작동하며, 1440P의 해상도에서 100+ FPS 또는 4K 해상도에서 60+ FPS를 제공함으로써 게임 내 성능을 향상시켰다. 2019년 PS4 플랫폼으로 출시되어, 2019년 최다 GOTY 수상작에 선정되었으며, PC판은 7월 14일에 출시된다.
이벤트 대상인 이엠텍 지포스 RTX 2070 SUPER GAMER OC D6 8GB 는 넓은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함께 6mm 두께의 히트파이프 6개 및 75mm, 85mm, 75mm 의 크기의 트리플 팬을 장착하여, 강력한 쿨링 성능에 중점을 둔 그래픽카드이다. 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 후면에는 벌집형(HONEYCOMB) 브라켓을 적용, 그래픽카드 내부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시스템 외부로 배출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제로 팬(Zero-Fan) 기술이 적용되어, 웹 서핑, 문서 작업, 멀티미디어 시청 등, GPU 부하가 적은 환경에서는 팬이 완전히 정지, 무소음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그래픽카드 측면에 ‘GAMER OC’ 로고 형태의 온도 반응형 RGB LED가 적용되었으며, 측면 아크릴 또는 강화 유리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튜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측면 RGB LED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Thunder Master’ 를 통해, 컬러 및 밝기 등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PCB 후면에는 기판 휘어짐 방지 및 GPU 후면에서 발생하는 발열 해소를 도와주기 위해, 알루미늄 재질의 백플레이트가 장착되었으며, 블랙 컬러의 알루미늄 백플레이트 중앙에는 ‘GEFORCE RTX’ 문구와 좌우 대칭된 선 형태의 디자인을 더해, 멋스러움을 강조하였다.
이엠텍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데스 스트랜딩 번들 프로모션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 하단 배너 또는 상단 이벤트 메뉴를 통해 신청서 작성과 구매 증빙 자료 및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 사진을 제출하며 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