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겨울 한파로부터 아이들의 체온을 보호해 줄 ‘밍크 기모’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 |
||
밍크 기모 제품은 일반 기모보다 톡톡한 두께감으로 탁월한 보온성과 소프트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겨울철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모이몰른은 올 겨울 레깅스, 티셔츠, 원피스 등 밍크 기모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주목된다.
먼저,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레깅스는 브라운, 버건디 등 딥한 컬러감의 ‘클립보솜 딥밍크 기모레깅스’와 베이지, 올리브 그린 등 밝은 컬러감으로 구성된 ‘클립보솜 밍크기모레깅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두 제품 모두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상의 제품과도 잘 어울려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가성비까지 갖췄다.
레깅스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따뜻한 색감의 티셔츠도 함께 선보인다. 옐로우와 블루 컬러로 제작된 ‘클린다트 밍크반목티셔츠’는 목을 살짝 덮어주는 기장감이 특징으로, 집 모양의 퍼 소재 포켓을 적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비비드한 컬러감의 핑크, 머스터드, 멜란그레이로 구성된 ‘클립램브밍크 언발롱티셔츠’는 톤온톤 컬러매치의 전판나염이 돋보이며 사이드 트임 부분에 배색 테이프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밑단 덤블 배색이 두겹으로 적용된 '클립램브 밍크기모레깅스’를 함께 코디하면 더욱 멋진 겨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컬러감이 돋보이는 원피스도 출시됐다. ‘클립다트포인트 밍크원피스는’ 가슴 가운데에 위치한 작은 자수가 특징이며, 가슴 절개 라인부터 떨어지는 풍성한 플레어 핏으로 아이가 입고 벗기 편해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상의와 하의 모두 밍크 기모를 적용한 ‘클립포포 밍크상하’도 등하원 룩으로 엄마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밍크 기모 신제품은 9,900원부터 29,900원인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되어, 겨울철 데일리 패션 아이템 구입을 고민하고 있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 팀장은 “연이은 한파가 이어지면서, 우리 아이들의 체온을 따뜻하게 지켜줄 밍크 기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보온성에 가성비까지 겸비한 밍크 기모 신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색상부터 소재까지 따뜻한 모이몰른의 밍크 기모 신제품들과 함께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