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의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오버클럭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인텍앤컴퍼니 단독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오버클럭이 가능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K 모델 i7, i9과 인텔 메인보드가 대상이다. Event@intechn.com 이메일로 CPU제품명이 포함되어 있는 CPU-Z화면, 벤치마킹 프로그램 결과 스크린샷, 이름, 연락처만 보내도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어떠한 벤치마킹 프로그램을 써도 무방하다.
이번 오버클럭 콘테스트는 참가만 하더라도 선착순 300명에게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를 증정한다. 점수가 우수하거나 로켓레이크의 우수한 성능을 잘 표현한 최우수 소비자 1명에게는 ASUS ROG STRIX RTX3060 O12G GAMING 그래픽카드를, 우수 소비자 5명에게는 XBOX 무선 컨트롤러 및 PC연결 어댑터 세트를 증정한다.
2021년 새롭게 출시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K 모델 i7, i9은 배수 해제된 버전으로 업게 최고의 오버클러킹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코어 i9-11900K 프로세서는 전문적인 컨텐츠 제작과 3D 게임, 다양한 멀티 작업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UHD 화질의 최고 사양 게임에서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코어 i7-11700K 프로세서는 높은 FPS로 게임을 플레이하며, 레코딩, 스트리밍 등 여러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