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이 단순한 시력 보조 도구를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요즘, 뿔테 안경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마노모스(MANOMOS)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은 새로운 뿔테 안경 라인업을 선보이며 ‘안경 하나로 완성되는 스타일’이라는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고 있다.
클래식 뿔테안경의 부활
몇 년간 이어진 미니멀 메탈 프레임 유행은 점차 개성을 살리면서도 부담 없는 클래식 뿔테안경으로 옮겨가고 있다. 마노모스는 이번 시즌 데일리룩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도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제품군을 강화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아시안 얼굴형에 최적화된 핏과 특허받은 티타늄 물결형 힌지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MIN C2’, 아세테이트 소재와 사각 프레임에 메탈 징 포인트를 더해 독특한 무드를 완성하는 ‘STORM C1’, 아세테이트와 메탈을 결합해 입체적인 설계를 구현하고 둥근 렌즈 프레임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GEORGE SERIES’ 등이 있다.
MANOMOS (마노모스) MIN C2 / STORM C1
마노모스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이 뿔테 안경을 단순히 시력 보조용으로 찾는 것이 아니라 스타일을 더해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하고 있다”며 “데일리로 부담 없이 활용하면서도 패션 액세서리로 매력이 있는 뿔테 라인업을 확대 중”이라고 설명했다.
MANOMOS (마노모스) GEORGE C1
셀럽이 선택한 아이웨어, 마노모스
마노모스의 뿔테안경은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다수의 셀럽과 연예인이 착용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MIN, STORM, GEORGE 시리즈는 대세 아이돌과 배우들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는 아이템으로 활용해 화제를 모았다.
이 같은 인기로 마노모스 건대 본점과 성수 쇼룸에는 방문객들의 피팅 상담과 제품 추천이 이어지고 있으며, 온라인 주문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서비스 확대
마노모스는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건대 본점과 성수 ROOM84 쇼룸에서 구매와 함께 무료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컨셉, EQL,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측은 앞으로도 안경을 통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폭넓은 감성 디자인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안할 계획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오멘 16, 인텔 Core Ultra 7-255H·RTX 5070 탑재 신제품 쿠팡 예약판매 개시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