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를 지향하는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성과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투표를 통해 이뤄진 결과로, 고객의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맵캉스’ 패키지 출시…서울·제주 전 지점 선착순 한정 판매
글래드 호텔은 수상을 기념해 특별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협업해 ‘맵캉스(매운 음식+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서울 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 그리고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 지점에서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지점별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1만4천 원 상당의 동대문엽기떡볶이 할인 쿠폰, 선착순 5객실에 한해 제공되는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이 포함된다.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16만7,750원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3만6천 원부터다.
고객 참여 이벤트…무료 숙박권과 이색 경품 제공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일부터 21일까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adhotels, @maisonglad)에서 ‘축하 댓글 이벤트’가 열린다. 팔로우 후 글래드 호텔에게 ‘숫자 7’을 넣어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응모되며, 친구 태그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7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총 7팀에게 무료 숙박권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9월 25일 발표된다.
또한 각 호텔 로비에 설치된 수상 기념 포스터의 QR 코드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불닭볶음면 1개를 증정한다. 단, 지점별 준비된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ESG 경영·글로벌 고객 확대…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
글래드 호텔은 “고객들이 직접 투표해주신 결과 7년 연속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호텔은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기반으로 고객의 모든 순간이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도록 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와의 이색 협업을 통한 마케팅, 굿즈 출시로 호텔 경험을 일상으로 확장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캠페인 ‘세이브 어스, 세이브 제주’를 비롯해 대용량 디스펜서 설치, 무라벨 생수 제공, 업사이클링 유니폼 제작 등 ESG 경영을 실천 중이다. 지역 상생을 위한 협약 체결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외국인 방문객 증가에 맞춰 전용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글로벌 고객 경험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뉴스탭/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