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최낙훈)가 자사 프리미엄급 전기면도기에 버금가는 퍼포먼스를 컴팩트한 사이즈에 담아낸 고성능 휴대용 전기면도기 ‘필립스 컴팩트 프로(S793/06)’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마우스보다 작은 8.5cm 사이즈로 어디든 휴대가 가능하며, 최대 0.00mm까지 절삭 가능한 강력한 면도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트리플액션 리프트 & 컷 시스템’이 적용돼 수염을 중앙으로 모아준 뒤, ‘이중 블레이드’가 수염을 부드럽게 들어올려 피부 가까이 밀착 면도를 완성한다.
‘필립스 컴팩트 프로’는 1시간 충전으로 최대 한 달까지 사용할 수 있고,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손가락으로 쓸어 올리고 내리는 ‘스와이프 On/Off‘ 방식으로 작동이 쉽고, 코털 트리머가 포함되어 코털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하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깔끔한 인상을 유지하고 싶은 현대 남성들의 니즈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면도 성능과 디자인, 사용 편의성 등 모든 측면에서 손색이 없는 휴대용 전기면도기”라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는 11일부터 자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을 통해 공식 판매를 시작하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시 코털 트리머까지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와 니베아 맨 센서티브 쉐이빙 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