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헤이븐(Dreamhaven)과 개발사 문샷 게임즈(Moonshot Games)는1인칭 슈팅 게임 와일드게이트(Wildgate)를 스팀,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레이스테이션5 플랫폼에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와일드게이트는 팀 기반의 액션 멀티플레이와 폭발적인 우주 전투를 결합한 1인칭 슈터로 이용자는 '프로스펙터(Prospectors)'로 불리는 캐릭터를 조작해, 소규모 크루를 구성하고 예측 불가능한 적대적인 미지의 우주 공간 속으로 뛰어들게 된다. 궁극적인 목표는 고대 유물인 '아티팩트(Artifact)'를 찾아 탈출하는 것이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즐기면서 우주선을 조종하고, 난파선을 약탈하며, 잊혀진 보물을 발견하는 것은 물론 아티팩트를 확보해 탈출 지점에 도달하거나, 적 크루의 우주선을 모두 파괴해 승리를 거둘 수 있다.
문샷 게임즈 스튜디오 대표, 제이슨 체이스(Jason Chayes)는 "지난달 우리는 지금까지 중 가장 큰 플레이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수십만 명의 플레이어가 전 세계에서 와일드게이트에 참여했다. 해당 기간 동안 와일드게이트는 Steam 넥스트 페스트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 2위에 오르기도 하는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게임을 공개한 지 불과 세 달 만에 이런 성과를 이룬 것은 순전히 커뮤니티와 플레이어들 덕분”이라며, “와일드게이트는 이제 정식으로 출시되었지만, 모험은 이제 시작이다. 리치(Reach)에서 여러분 모두를 만나 잊지 못할 추억을 함께 만들어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