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코리아가 마라톤과 데일리 러닝을 준비하는 러너들을 위한 러닝 의류 컬렉션 ‘액트온 런(ACT:ON RU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러닝 유형과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맞춤형 디테일을 강화해 일상적인 러닝부터 마라톤 대회까지 최적화된 퍼포먼스 웨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액트온 런’은 가볍고 쾌적한 데일리 러닝 웨어부터 대회에서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는 고기능성 웨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대표 제품으로는 쾌적함과 최상의 경량성을 제공하는 ‘에어타스틱 런 100 바람막이’, 마라톤 및 중장거리 육상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된 ‘델타프로 팩’, 흡습·속건 기능이 향상된 경량 우븐 소재의 ‘DRY-EX’ 등이 포함됐다.
특히 ‘에어타스틱 런 100 바람막이’는 일본 TORAY사의 프라임플렉스 에어타스틱 소재를 적용해 100g 이하의 초경량 패커블형 디자인을 구현했다. 장거리 러닝에도 부담 없는 무게와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며, 등판 벤틸레이션 구조로 운동 중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손쉽게 접어 핸드 포켓에 수납할 수 있어 러너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데상트 관계자는 “러닝이 일상화된 2030 러너들을 위해 데일리 러닝부터 레이스 데이까지 최적화된 웨어를 제공하고자 ‘액트온 런’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오는 11월 JTBC 서울마라톤을 준비하는 러너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 화보에는 데상트 러닝 브랜드 앰배서더 홍태준과 일본의 러너 사쿠라코가 참여했다. 두 러너는 데상트의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 ‘MOVE.FEEL.AWAKEN’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이번 촬영은 세 시즌째 이어지는 러닝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러닝 패션씬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액트온 런’ 컬렉션은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관련 화보와 영상 콘텐츠는 데상트 러닝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