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대표 김병희·신진주)이 누적 1천만 스틱 판매를 기록한 히트 상품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의 두 번째 라인업으로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애사비에 국내산 배를 더해 한층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플사이다비니거, 흔히 ‘애사비’로 불리는 제품은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 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아세트산은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늦춰 식후 혈당 급상승을 예방·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출시된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식초 특유의 강한 향 때문에 섭취를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산 풋사과와 배를 조합해 상큼함과 시원함을 강조했다. 사과의 고장 경상북도에서 재배된 풋사과를 7~8월 가장 맛이 좋은 시기에 수확해 신선한 주스 풍미를 살렸으며,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배를 더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을 구현했다.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 유통과정이 짧고 균일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발효 전문기업 티젠은 알코올, 초산, 말로락틱 등 3단계 자연발효 과정을 거쳐 초모를 생성하고 유기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프리미엄 애사비 분말을 사용했다. 신제품에는 1,500mg의 애사비가 담겨 있으며, 당류는 0g, 스틱당 칼로리는 15kcal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식단으로 체중 관리가 필요하거나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할 때, 오후의 나른함을 달래고자 할 때 물에 타 마시면 적합하다. 또한 열에 강한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 혼합 유산균도 함유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분말 스틱 형태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젠은 오는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30스틱 2박스를 57% 할인가에 판매하며, 신제품과 기존 애사비 분말, 애사비 젤리로 구성된 세트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귀여운 레드보틀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티젠 관계자는 “애사비 분말 스틱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시원하고 건강한 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Z세대의 건강을 생각하는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은 애사비 제품의 인기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개발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9년 분말 스틱형 콤부차를 출시했다. 저칼로리에 당류를 없애고 유산균을 담은 티젠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자리 잡으며 국내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티젠은 콤부차 성공 이후에도 V라인 관리에 좋은 ‘브이핏(V FIT) 말차레몬’, 활력 충전에 적합한 ‘에너지티’, 식물성 멜라토닌을 함유한 ‘멜라티’와 ‘멜라젤리’ 등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건강 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티젠은 이번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를 통해 애사비 라인업을 강화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