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볕더위가 한풀 꺾이며 아웃도어의 성수기인 가을이 다가오자 데일리 액티브웨어 브랜드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신발과 자켓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2025 가을 아웃도어 아이템은 방수와 투습 기능이 탁월한 아토쉘(ATTO SHELL) 등산화 2종과 간절기에 유용한 자켓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변화가 잦은 가을 날씨에 최적화된 기능성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방수·투습 기능 강화한 ‘아토쉘’ 등산화 2종
마운티아가 이번 시즌 내놓은 아토쉘 시리즈는 ‘아토쉘트랙커2’와 ‘아토쉘그림퍼’로 나뉜다. 두 제품 모두 루프 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며, 발볼이 넓은 이들을 위해 와이드 핏으로 설계했다.
아토쉘트랙커2 화보 컷 (진태현, 박시은)
‘아토쉘트랙커2’는 발 모양에 맞게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다이얼 시스템을 추가하고, 재귀 반사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갑피에는 천연 누벅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며, 쿠셔닝과 항균력이 뛰어난 오솔라이트 인솔을 더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다.
아토쉘그림퍼
‘아토쉘그림퍼’는 트레킹과 워킹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갑피에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유지한다. 신발 옆면에는 유연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TPR 소재를 더해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파일론 미드솔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줄였다.
캐주얼 무드 담은 간절기 자켓 2종
신발과 함께 선보인 자켓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여성용 ‘커버드자켓’은 허리선까지 오는 짧은 기장과 루즈 핏 점퍼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등 부분에는 맞주름 디테일을 넣어 곡선을 강조했고, 지퍼 위 단추 여밈과 벨크로 타입 소매를 적용해 찬 바람 유입을 막도록 했다. 최근 공개된 마운티아 가을 화보에서 배우 박시은이 착용해 화제가 되며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커버드자켓 화보 컷 (박시은)
‘스즈카자켓’은 남녀용으로 각각 출시돼 커플이나 친구끼리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자켓으로, 남성용은 내장된 후드를 꺼내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용은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기장, 허리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즈카자켓
“일상과 아웃도어 아우르는 최적의 아이템”
마운티아 관계자는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 데 마운티아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예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신발과 자켓을 새로 선보였다”며 “특히, 일상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아우르는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이번 가을 마운티아의 아웃도어템이 제격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가 잦은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