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외식 프랜차이즈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가 ‘버터소금빵피자’ 라인의 두 번째 신메뉴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를 선보였다.
맘스피자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 / 사진 제공: 맘스터치앤컴퍼니
이번 신제품은 자체 개발한 고소한 특제 ‘버터밀크소금도우’ 위에 통새우, 그릴드 옥수수, 감자칩 후레이크 등 다채로운 토핑을 올려 풍성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감자칩 후레이크가 전체에 고루 뿌려져 있어 한 입마다 경쾌한 식감을 제공한다. 맘스터치 특유의 케이준 시즈닝과 비법 소스도 더해져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낸다. 가격은 M 사이즈 22,900원, L 사이즈 27,900원이다.
‘트러플 바질 알리고 피자’ 흥행 이어간 라인업 확장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는 지난 7월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트러플 바질 알리고 피자’에 이은 두 번째 메뉴다. 전작은 트렌디한 토핑으로 인기를 끌며 지난 7~8월 동안 점당 피자 판매량을 전년 동기 대비 15.4% 끌어올리는 성과를 냈다. 이를 통해 맘스피자는 목표 타깃인 2030 여성 고객의 유입을 이끌고 가맹점 매출 성장에도 기여했다.
맘스피자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 / 사진 제공: 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피자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피자 전문점과 견줄 수 있는 완성도를 선보이며 ‘트렌디하면서도 맛있는 피자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의 싸이피자, WOW미트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등 안정적인 시그니처·클래식 라인에 이어 버터소금빵피자 시리즈를 주력 라인업으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최대 6천 원 할인
맘스피자는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메뉴 2천 원 상시 할인 혜택에 더해 주요 배달앱에서는 최대 4천 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6천 원까지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트러플 바질 알리고 피자가 고급스러운 풍미로 주목받았다면 이번 신메뉴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친근한 재료와 독창적인 토핑으로 ‘먹는 재미’를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대표 ‘가심비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숍앤숍 전략·해외 시장 확장…글로벌 QSR 플랫폼 도약
맘스피자는 맘스터치의 외식 노하우와 품질 관리 기준을 계승한 피자 브랜드다. 기존 점포 내 숍앤숍 전략을 통해 가맹점 이익을 극대화하고, 버거·치킨·피자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QSR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있다.
올해 8월 기준 맘스피자는 총 187개 매장(이 중 숍앤숍 154개)을 운영 중이며, QSR 플랫폼 매장 내 피자 매출 비중은 20%를 넘어섰다. 해외에서도 일본 시부야 직영 1호점이 전체 매출의 10% 이상을 차지하며 현지 시장에 안착했으며, 몽골 마스터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는 등 글로벌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맘스피자는 이번 신메뉴를 계기로 국내외 시장에서 차별화된 피자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며, ‘가심비’와 ‘트렌디함’을 앞세운 성장 전략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소니, 게이머 위한 ‘인존’ 풀 라인업 공개…프나틱과 만든 이어폰·키보드·마우스 출시
· 서린컴퓨터, 배틀필드6 기획전 PC 구매 고객에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 진행
· 다크플래쉬, 합리적 가격의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 ‘DK108’ 출시
· 공부·일·취미 다 되는 가성비 노트북 나왔습니다! ‘에이서 Aspire Lite 16(AL16-52P-337C)’
· ‘승리의 여신: 니케’, 바니걸 신규 SSR 니케 2종 전격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