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고효율 모터와 차별화된 필터 시스템을 탑재한 프리미엄 먼지봉투형 진공청소기 ‘가드(Guard)’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밀레코리아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공간을 지키는 가드청소기(가드 S1, 가드 M1, 가드 L1)를 출시한다.
밀레코리아는 지난 17일 서울 삼성동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앰배서더 스위트에서 가드 청소기의 런칭 행사를 열었다. 현장에서는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이 소개됐으며, 체험존을 통해 참석자들이 직접 성능을 확인하는 자리가 마련돼 높은 관심을 모았다.
청정한 공기와 위생적 교체 시스템
가드 청소기는 미세먼지를 99.99%까지 여과하는 하이클린 퓨어 먼지봉투와 에어클린, 에어클린 플러스, 헤파필터를 탑재했다. 밀레의 자동 닫힘 기능이 적용된 하이클린 먼지봉투는 먼지를 직접 만지지 않고 교체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80% 이상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밀레 유선 진공청소기 가드(Guard) 청소기는 미세먼지를 99.99% 여과해 청결한 실내 공기를 유지한다.
신제품은 S1, M1, L1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청소 습관에 맞춘 선택지를 제공한다.
가드 S1은 4.2k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합리적 모델이다. 최대 10m 작업 반경, 3.5L 먼지봉투, 4단계 흡입력 조절 기능을 갖췄다. 또한 파이버테크 플로어헤드와 틈새 청소 솔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본체에 부착해 활용할 수 있다.
밀레 가드 청소기는 효율적인 공기 통로 설계를 통해 강력한 흡입력과 깨끗한 공기 배출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한다.
가드 M1은 강력한 흡입력과 내장형 액세서리로 올라운더 성격을 지녔다. 직관적인 LED 버튼, 원터치 전선 감기 기능, 파크시스템으로 편리성을 높였으며, 올테크 플로어헤드는 버튼 한 번으로 바닥과 카펫 모드를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가드 L1은 밀레의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12m 작업 반경, 3.5L 먼지봉투, 고급 패브릭과 메탈 디자인이 결합된 세련된 외관이 특징이다. Comfort 2.0 핸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컴포트 튜브, 자동 바닥 감지, LCD 디스플레이, 밀레 앱 연동 등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다이나믹 드라이브 바퀴로 충격 흡수까지 지원한다.
고효율 모터를 탑재한 ‘밀레 가드 청소기’는 다양한 바닥재에서 청소가 가능하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가드 청소기는 강력한 성능과 위생, 그리고 차별화된 사용자 편의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유선 청소기”라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 중심의 혁신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생활가전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밀레 가드 청소기는 10월 1일부터 밀레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L1 모델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출시에 앞서 9월 22일 SSG닷컴에서 단독 선런칭되며,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학업과 창작, 게임을 한 대로… ‘MSI 사이보그 17 B2RWEKG-C7’
· “단 36g, e스포츠를 위한 최강 무기”…커세어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공개
· 소니코리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인존’ 첫 키보드·마우스·마우스패드 출시
· 서린씨앤아이,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한 ‘피어리스 어쌔신 140 디지털 서린’ 출시
· 남궁민과 함께한 웰메이드, 2025 가을 컬렉션 공개…품격 있는 스타일링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