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darkFlash)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뛰어난 냉각 성능과 세련된 RGB 조명 효과를 갖춘 ‘C7A14 ARGB 쿨링팬 시리즈’를 정식 출시한다.
‘C7A14 ARGB 시리즈’는 140mm 규격으로 설계되었으며, 950 RPM(±10%)의 안정적인 속도로 더욱 강력한 냉각 성능과 정숙한 작동 환경을 제공한다. 블레이드 방향에 따라 △C7A14 ARGB (블랙/화이트)와 △C7RA14 ARGB Reverse (블랙/화이트)로 구분된다.
두 제품 모두 9개의 블레이드와 Hydro Bearing을 적용하여 긴 내구성과 저소음을 보장하며, 3핀 DC 커넥터를 통해 RPM 확인 및 DC 모드 속도 제어가 가능하다. 5V ARGB 3핀 커넥터를 통해 메인보드 제조사 소프트웨어와 연동할 수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RGB 튜닝 효과를 지원한다.
한편, 다크플래쉬는 이미 120mm 규격의 ‘C7A120 ARGB 시리즈’ 선보여 다양한 케이스 환경에서 선택의 폭을 넓힌 바 있으며, 이번 140mm 모델 출시로 쿨링팬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신제품은 다크플래쉬의 인기 케이스인 DF4100 ARGB와 DS900XL WOOD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두 케이스의 넉넉한 내부 공간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강화유리 패널과 함께 화려한 튜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darkFlash C7A14 ARGB 쿨링팬 시리즈는 140mm 규격의 강력한 쿨링 성능과 다양한 RGB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며 “PC 튜닝을 원하는 유저와 고성능 환경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