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darkFlash)의 공식 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가 ‘darkFlash DY460 ARGB BTF(이하 DY460)’ 어항 PC 케이스를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블랙은 98,000원, 화이트는 99,8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하며, 데스크테리어를 원하는 사용자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
DY 시리즈는 다크플래쉬의 ‘FLY BEYOND LIMITS’ 철학을 반영한 데스크테리어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DY460, DY470, DY570은 각기 다른 규격과 확장성을 갖추고 있지만, 통일된 개방형 디자인과 균형 잡힌 내부 구조를 통해 공통적으로 세련된 시스템 연출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DY 시리즈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데스크 환경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전면, 측면, 상단 3 면 강화유리 패널로 구성되어 약 330°에 가까운 파노라마 시야를 제공한다. PC 내부의 모든 세부 구성 요소가 선명하게 드러나, 부품 자체를 하나의 디스플레이처럼 활용할 수 있어 게임 및 작업 환경에서 몰입감과 시각적 만족도를 높여준다.
루버(Louvered) 패널 디자인을 적용하여 상·하부 챔버 구조를 혁신적으로 구성했다. 공기 흐름이 원활하게 형성되어 냉각 효율을 극대화하며, DM12 PRO 120 PWM ARGB 시리즈 쿨링팬 4개가 기본 장착되어 쾌적한 냉각 환경을 제공한다.
후면 커넥터 방식의 메인보드(ATX, M-ATX) 지원해 깔끔한 케이블 정리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정돈된 데스크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I/O 구성으로 전면에 USB-C, USB-A, HD Audio, 파워 버튼, 리셋 버튼이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 연결이 가능하다.
최적의 냉각 환경을 위해 측면에 DM12R PRO 120 PWM ARGB Reverse 팬 3개, 후면에 DM12 PRO 120 PWM ARGB 팬 1개가 기본 장착되며, 최대 10개의 쿨링팬 설치가 가능하다. 상단에 최대 360mm 규격의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어 수랭쿨러와 함께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높은 확장성을 갖춘 PC 케이스로 ATX(후면 커넥터), M-ATX(후면 커넥터), M-ITX 메인보드가 호환된다. 최대 3.5형 HDD 2개와 2.5형 SSD 1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표준 ATX 파워서플라이도 지원한다. 또한 상·하단에 먼지 필터를 적용해 청결한 내부 환경과 손쉬운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마케팅 담당자는 ‘darkFlash DY460 ARGB BTF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데스크 환경을 완성할 수 있는 이상적인 선택이라며’, ‘FLY BEYOND LIMITS 철학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자유로운 시스템 구성과 스타일리시한 데스크테리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