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스포츠 웨어 브랜드 에이븐(aven)이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 ‘코어 슬림 니트 팬츠(Core Slim Knit Pants)’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유연한 니트 조직과 높은 복원력을 갖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하며, 동시에 깔끔하고 세련된 실루엣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 제공 : 에이븐(aven)
특히, 코어 슬림 니트 팬츠는 부드러운 니트 소재에 높은 탄성과 복원력을 더해 하루 종일 입어도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는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이중 밴딩 설계를 적용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세심하게 설계된 Y존 커버 디테일이 활동 중 불편함을 줄였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슬림한 라인은 다리를 길고 날씬하게 보이도록 연출해 일상 속에서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한다.
감각적인 실루엣과 높은 활용도
코어 슬림 니트 팬츠는 7~8부 카프리 기장으로 다리를 과하게 노출하지 않으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니커즈부터 로퍼, 플랫슈즈 등 다양한 슈즈와 매치해도 조화롭고, 셔츠·니트·스웻셔츠·후드·점퍼 등 어떤 상의와도 어우러져 도심 속 애슬레저 룩부터 편안한 여행 룩, 가벼운 아웃도어 웨어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에이븐(aven)
에이븐은 이번 신제품을 FW 시즌의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돕는 핵심 아이템으로 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자연과 도심을 유연하게 연결하는 스포츠웨어’라는 에이븐의 철학을 반영해 기능성과 세련된 실루엣을 동시에 구현했다”며 “간절기 특유의 부드럽고 가벼운 착장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철학 담은 애슬레저 스타일
에이븐은 기능성과 감각적 디자인을 결합한 퍼포먼스 스포츠 웨어 브랜드로, 일상과 자연, 운동과 스타일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애슬레저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코어 슬림 니트 팬츠’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가장 잘 보여주는 제품으로 평가된다.
에이븐의 신제품 및 다양한 스타일링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www.avenactive.co.kr)와 인스타그램(@aven.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 지클릭커, 2만원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OP99 르캄프 라이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