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아이엔티가 RGB 튜닝과 냉각 효율을 모두 잡은 신형 시스템 쿨러를 선보인다.
PC 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 유통기업 ㈜에이원아이엔티는 오는 11월 10일, 자사의 쿨링 브랜드 ‘LEADCOOL(리드쿨)’의 신제품 시스템 쿨러 ‘LEADCOOL EVO-120 ARGB PWM 시스템쿨러’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어항 케이스’ 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블레이드 디자인에 따라 일반형과 리버스형 모델이 각각 제공된다. 프레임 측면에는 인피니티 미러를 적용해 작동 시 더욱 깊이감 있는 ARGB 조명 효과를 연출하며, 고급스러운 비주얼 튜닝을 가능하게 한다.
냉각 성능과 정숙함의 균형
LEADCOOL EVO-120 ARGB PWM 시스템쿨러는 최대 풍량 55CFM, 최대 팬 속도 1600RPM, 최대 소음 26dBA로 설계되어 냉각 성능과 저소음을 동시에 확보했다. PWM 자동 속도 제어 기능을 통해 시스템 온도에 따라 팬 회전수를 자동으로 조절해 효율적인 냉각이 가능하다.
또한, 3핀(5V) ARGB 및 3-4핀 전원 커넥터를 지원해 다양한 메인보드 및 팬 허브와의 호환성을 확보했으며, 메인보드 연동 시 조명 제어 및 회전수 조절이 가능하다.
RGB 싱크 완벽 호환, 튜닝 최적화
특히 이번 제품은 ASUS AURA SYNC, MSI MYSTIC LIGHT, GIGABYTE RGB FUSION, ASRock POLYCHROME 등 주요 브랜드의 RGB 싱크 기능을 공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만의 색상 패턴과 조명 효과를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다.
에이원아이엔티는 이번 신제품이 단순한 쿨링 팬을 넘어, 시각적 완성도를 중시하는 게이머와 커스텀 PC 빌더, RGB 튜닝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EVO-120 ARGB PWM은 냉각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RGB 연동 호환성을 모두 강화한 제품”이라며 “튜닝과 쿨링의 완벽한 조화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LEADCOOL EVO-120 ARGB PWM 시스템쿨러는 11월 10일부터 전국 주요 PC 부품 유통 채널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