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물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쌀과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한 순한 보습 포뮬러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돼 아기 피부는 물론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 시그니처 물티슈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 강화
생활공작소 시그니처 물티슈는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해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또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기 피부뿐 아니라 성인의 예민한 부위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99.9% 고순도 정제수로 완성한 ‘안심 포뮬러’
생활공작소는 이번 제품의 핵심인 ‘물’의 품질 관리에 집중했다. 전체 성분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물은 UV 살균과 7단계 정제 과정을 거쳐 유기물과 미세 물질을 철저히 제거한 99.9% 고순도 정제수만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오염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청결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도톰한 엠보싱 원단과 안전한 생산 공정
제품에는 부드럽고 도톰한 양면 엠보싱 원단이 적용돼 한 장만으로도 충분한 수분감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60gsm의 높은 평량으로 내구성과 촉감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100매 구성으로 실용성도 높였다. 또한 식약처 CGM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위생적이고 안전한 공정으로 생산돼 품질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물티슈는 매일 가장 자주 손에 닿는 생활 필수품이기에 성분과 제조 과정 모두 더욱 까다롭게 관리했다”며 “시그니처 물티슈는 성분, 원단, 생산 시설까지 전 과정을 꼼꼼히 검토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 물티슈’로, 일상 속 피부 보호와 청결을 동시에 고려한 생활공작소의 철학이 담겨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조텍 RTX 5090 수냉 그래픽카드, 단 3일간 특가 판매
· “첫눈도 오기 전인데” 내셔널지오그래픽 ‘에이라 패딩’ 판매 200% 급증
· MSI 클로에도 ‘엑박’ 풀스크린 뜬다… MS, 윈도우 휴대용 게임기 정식 카테고리화 신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