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도우의 변신은 무궁무진했다. 치즈를 넣은 도우, 고구마를 넣은 도우는 이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도우 속에도 토핑을 넣어 '히든엣지'라는 이름의 피자 2종을 16일 출시한다.
프로방스 축제의 향긋한 맛을 담은 '갈릭 히든엣지'와 풍성한 하와이의 축제를 연상케 하는 '하와이안 히든엣지'가 그것.

갈릭 히든엣지 피자는 으깬 감자와 생크림, 마늘 칩, 베이컨 칩을 넣어 씹는 맛을 살린 매쉬드포테이토필링과 고소한 갈릭향을 더한 갈릭크림치즈를 도우에 넣어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이뤘다. 피자 가운데 부분에는 통마늘을 꿀에 버무려 오븐에 구운 허니로스팅 갈릭과 상큼한 갈릭랜치소스, 파마산 치즈를 올려 마늘의 향긋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는 정통 하와이안 훈제 바비큐요리인 칼루아 포크를 도미노피자만의 양념으로 요리한 하와이안루아필링에 고소한 체다치즈를 녹여 도우 속에 넣었다. 가운데에는 데리야끼 소스에 재워 오븐에 구워낸 그릴드 데리야끼 치킨과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쫄깃하고 달콤한 맛까지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히든엣지 피자 출시를 기념해 6월 16일부터 7월 28일까지 히든엣지 피자를 주문하면 기존의 할인 혜택과 함께 모든 사이드메뉴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ominos.co.kr)를 참조. ‘히든엣지’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2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7500원이다.
미디어잇 염아영 기자 yeomah@it.co.kr
상품전문 뉴스채널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