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업체 피노컴은 SSD 신제품 'P70S Pro'를 비롯해 OTG USB 메모리 'P30U'와 OTG HDD 'P50H'등 P 시리즈 제품을 출시한다.
먼저 P70S Pro는 'First SSD in My Life (내 생애 첫 번째 SSD)'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128GB와 256GB, 512GB 등의 용량으로 출시된다.

피노콤의 관계자는 "P70S Pro는 최상의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SSD를 처음으로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P30U'는 데이터 케이블 기능과 USB OTG에 세계 최초로 적용된 충전기능이 있어 기존 USB OTG와 확연한 차이를 보여준다.

'P50H'는 자체 배터리가 없어 모바일 기기로 사용하기에 한계점이 있는 기존 외장하드의 단점을 보완한 배터리 내장형 외장하드로 자체 배터리를 통해 HD급 동영상을 4시간 가량 재생 할 수 있다.
또한 P30U와 P50H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피노컴 자체 App을 다운로드 해서 사용 할 경우 사진 및 동영상을 모바일 기기에 저장하지 않고 바로 저장 할 수 있어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의 부족한 저장 공간을 해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