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기기 전문브랜드 비프렌드(B.FRIEND)에서 더욱 세련되어진 2017년형 G-MASTER 레인보우 기계식키보드 이중사출 버젼을 12월5일 출시한다.
비프렌드 G마스터 기계식키보드는 2016년 2월 첫 단일색상으로 출시를 시작하여 최근 커스텀 LED 버전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된 기계식키보드이다. 비프렌드에서 독자 금형 설계와 디자인으로 기존 기계식키보드와 비교해서 유사함이 없는 독창적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한국은 물론 대만,중국,태국등 아시아권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비프렌드 자체적으로 적용한 이중접점 6,000만회 G스위치의 만족도가 개인 및 PC방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상태이다.
2017년형 G마스터 기계식키보든 더 새로워진 레인보우 LED 배열과, 투명 스위치를 사용하면서 더욱 선명한 LED 효과를 갖추고 있으며 주요 한글/영문 모든키가 이중사출 처리되어 지워짐이 전혀 없는 키캡을 사용했다.
독창적인 키 받침대 구조는 빠지지 않는 혁신적인 구조로 개인/PC방에서 발생되는 받침대 분실부분의 염려를 없앴다. 게임에서의 완벽한 무한 동시입력 성능과 1000Hz의 빠른 입력 반응력, 견고하게 설계된 금형부분까지 단조롭게 생산되는 저가형 상품들의 품질과 성능에서 차별성을 확실히 두었다.
6가지의 조명효과를 비롯하여 스텝스걸쳐 2방식의 편안한 타이핑 구조, 12개의 멀티미디어 핫키를 통한 편리성, 유일하게 적용된 이중접점 6,000만회 스위치 장착등 기계식키보드가 갖춰야할 기본 이상의 성능을 2017년형 신형 G마스터에서 볼 수 있다
12월5일 출시를 통해 프로모션 행사를 온라인 판매지정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는 68,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