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레드 도프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2018 FW 시즌을 맞아 또 다른 유스컬처 컨셉의 ‘레드도프(RED DOPE)’ 컬렉션을 선보인다.

18 SS 시즌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도프 컬렉션 이후 선보이는 레드 도프 컬렉션은 유스컬쳐 컨셉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스토리와 기능을 더한 백팩과 슈즈 등에 엄브로만의 쿨한 감성을 녹여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세심한 기능성 디테일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을 대변한다.

엄브로 레드 도프특히, 축구 경기의 레드카드 신이 연상되는 카드지갑이 내장된 도프백팩은 골대 모양의 네트 스트링과 엄브로 빅워딩이 포인트로 디자인되었다. 백팩 내부에는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포함되어 있고 사이드에 있는 랜야드 카드지갑은 탈부착이 가능하여 사용상의 편리성도 갖췄다. 레드 도프 슈즈는 옐로우, 그린, 블루와 같은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야외활동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두터운 아웃솔로 키높이 효과를 볼 수 있다.

백팩, 신발 등 다양하게 구성한 레드 도프 컬렉션은 엄브로 전국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엄브로 레드 도프

The post 엄브로, 유스컬처 ‘레드도프’ 컬렉션 라인업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