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IT디바이스를 공급, 유통하는 주식회사 이공(대표 이공, www.eGong.co.kr/alseye)이 첫번째 브랜드로 알스아이(ALSEYE CORPORATION LIMITED)를 국내에 출시했다.
ALSEYE사는 2008년 설립된 PC 쿨링솔루션 전문회사로 8000평방미터 규모의 생산 공장과 생산된 모든 제품에 대한 UL, CUL, TUV, CE, FCC 안전인증과 ISO9001:2008 품질 시스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이공 마케팅 담당자는 “알스아이(alseye) 쿨링솔루션을 국내에 론칭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수냉쿨러 및 특화된 시스템 쿨러, 고성능 써멀구리스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제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것이다. 품질뿐 아니라 가격에서도 소비자의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에 출시하는 D-Ringer LIGHTING 시스템쿨러는 정숙성(13.8dB)과 고성능(풍량51.3CFM)을 모두 만족하는 아름다운 LED 시스템쿨러로 가성비까지 갖추어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이공에서 유통되는 알스아이(alseye) 제품들은 이공에서 A/S를 보증하며, 9월 4일부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의 온라인 판매점과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