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브랜드 뷰싱크(대성글로벌코리아,www.viewsync.co.kr)가 24인치 게이밍 모니터 VSM245CN을 출시한다.
VSM245CN은 게이밍 모니터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게이밍 모니터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의 로망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하였다.
144Hz의 주사율과 1ms(OD)의 빠른 응답속도는 그 동안 사무용 컴퓨터로 게임을 즐기던 많은 이들에게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FPS 게임을 주로 즐기는 사용자에게 환영 받을만한 블랙레벨 (BLACK LEVEL) 기능이 돋보인다. 화면 상의 어두운 영역을 사용자가 임의로 조정할 수 있어 보이지 않는 곳에 숨은 적들을 빠르게 발견하여 일망타진할 수 있다.
어느 곳에 두어도 세련됨을 자랑하는 블랙컬러와 얇은 베젤로 몰입도를 높임과 동시에 내구성까지 자랑하는 솔리드 슬림(Solid Slim) 디자인 역시 내세울만하다. 제로베젤의 모니터를 선택하고 싶지만 부족한 내구성 때문에 망설이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는 1800R 곡률이 적용된 커브드 모니터인 VSM245CN은 게임을 할 때, 또는 영화를 감상할 때 사용자에게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초심자의 로망을 담기 위한 노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VSM245CN은 저가형 패널이 아닌 삼성 정품 패널을 사용하여 어느 방향에서 바라보아도 또렷하고 선명한 품질의 화면을 제공하니 첫 게이밍 모니터 선택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환영이 기대된다.
뷰싱크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 제일 먼저 구매하는 것이 게이밍 모니터인 만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게이밍 모니터는 역시 뷰싱크라는 평가를 들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